언론보도

Home > 소식 > 언론보도
[OSEN] 25살 방탄소년단 정국, 영앤리치+선한영향력 끝판왕.. 아미들 선행 봇물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1-09-04 조회수 : 36

'25살 방탄소년단 정국, 영앤리치+선한영향력 끝판왕.. 아미들 선행 봇물'
2021. 09. 04. / OSEN / 박소영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25살 생일을 맞이한 가운데 팬들의 선행이 연일 쏟아지고 있다. 역시 황금막내의 선한 영향력이다.  한 팬은 정국의 생일인 91, 연탄 기부 서포트를 진행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밥상 공동체 연탄 은행에 연탄 9791(783만원)을 기증했다며 후원 증서와 기부 후원 모금에 참여한 서포터 명단도 공개했다팬들이 정국의 이름으로 연탄 기부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월에도 팬들은 연탄 2500장을 기증하고 봉사 활동을 한 차례 펼친 바 있다. 이들의 꾸준한 선행이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팬들에게도 귀감이 되고 있다.



1.jpg

2.jpg

또한 싱가포르 팬 베이스 'JUNGKOOK SINGAPORE''유엔 세계 식량 계획'(UN WFP)에 정국의 이름으로 기부의 뜻을 전달했고 라틴아메리카 팬 베이스 역시 '국제 적십자 위원회'(ICRC)를 통해 아프가니스탄을 돕기 위한 선행을 펼쳤다.

 

이 외에도 인도네시아 아미들은 멸종 위기에 처한 바다거북 4000여 마리를 정국의 이름으로 입양해 바다로 방류하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도 팬들은 정국의 생일을 기념하며 현지 유기견과 어린이를 후원했다. 그야말로 선한 영향력의 끝판왕이다. 덕분에 정국은 1일 생일을 자축하며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기쁘게 소통했다. 댓글을 모아 가사로 만들었고 즉석 라이브로 목청을 뽐내며 전 세계 아미 팬들에게 역 선물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최근까지 총 23개의 기네스 월드 기록을 인증받으며 넘사벽 클라스를 자랑하고 있다.